타우랑가에서는 AIMS 체육대회가 한창

편집자 0 1,350 2017.09.14 23:38
타우랑가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에임즈 체육대회(AIMS GAME)에 미래의 뉴질랜드 스포츠 스타가 열심히 활약중 일 수도 있습니다. 

뉴질랜드 전국 각지 300개의 학교와 심지어 호주에서 모여든 10,000명이 넘는 어린 스포츠 선수 들이 21개 종목에서 경합을 벌이는 최대 규모의 연중 스포츠 행사 AIMS GAME이 타우랑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너무나 흥미진진하고 신나는 스포츠 행사입니다! 

물론, 몰려든 인파때문에 약간의 교통체증도 야기되지만, 천여명의 어린 스포츠 선수들이 타우랑가에 넘쳐나는 것은 역시 신나는 일입니다.

AIMS GAME은 올해 14년째 개최되고 있는 국제 인터미디어트 학교들간의 대규모 스포츠 대회이기 때문에  타우랑가 지역 경제에 여러 긍정적인 기여를 하면서 해마다 규모도 커지고 있습니다. 

인터미디어 학교 연령대의 학생들이 각자의 역량에 맞는 스포츠를 연마하여 대규모 행사에 참가할 준비를 하고, 학년 말에 개최되는 행사를 기대하는 것 또한 건강하고 긍정적인 AIMS GAME의 취지이자 성장의 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주간 선택한 스포츠 경합을 벌이고, 세계 각 지에서 온 다양한 경쟁자들도 만나며 수준 높은 게임도 관람할 수 있는 이 AIMS GAME은 단연 모두가 고대할만한 행사입니다. 

만약, 14년도 훨씬 전인 제가 인터미디어 학생이었을때 이 AIMS GAME이 있어서, 참가할 팀에 들어갈 만한 기량이 되었다면 너무나 신났을 것 같습니다.

AIMS GAME뿐만 아니라 타우랑가 또한 이 재량을 갖춘 청소년들에게 너무나 값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행사는 어린 선수들에게 영원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며, 미래에 유명한 스포츠 스타가 나올것을 기대해봅니다.

미래의 올림픽 선수들, 뉴질랜드 국내와 국제 챔피온들 그리고 스포츠 리더들이 이번 주 아름다운 도시 타우랑가에서 경합을 벌이고 있으며, 추후에 이 행사와 타우랑가를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길 기대해 봅니다.

-Bay of Plenty Tim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