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빅맥 50주년 기념주화 ‘맥코인’ 배포

편집자 0 1,217 2018.07.31 14:15

패스트 푸드 체인점인 맥도날드는 빅 맥(Big Mac) 출시 50주년 기념으로 '맥코인(MacCoin)'을 배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8월 2일 목요일부터 전세계의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맥코인은 6200만개 제작되며 전섹게 맥도날드 매장에서 배포되며 뉴질랜드에서는 5만개의 동전이 배포된다. 8 2일부터 2주간 뉴질랜드 전역에서 배포된다.


빅 맥 가격은 전 세계적으로 경제학자들이 빅맥지수(각국의 통화가치가 적정 수준인지 살피기 위해 각국의 맥도널드 빅맥 햄버거 현지 통화가격을 달러로 환산한 가격)를 사용할 정도로 상징적인 제품이다. 


50년의 역사를 통해빅 맥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글로벌 아이콘이 되었다.


맥도날드 뉴질랜드 마케팅 책임자인 조 미첼은 "빅 맥의 이러한 전 세계적인 연결성은 맥코인의 탄생에 영감을 주었다.”, “맥도날드의 세계적으로 상징적인 버거를 기념하여 전 세계 고객들이 빅 맥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맥 코인은 각각 10년의 역사를 상징하는 5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수집 또한 가능하다.

 

맥도날드 팀은 보안팀과 함께 뉴질랜드 전역에서 맥코인을 배포할 예정이며 이는 수집용으로 사용되거나 무료로 빅맥을 교환할 수 있다.

 

뉴질랜드 맥코인 배포 일정 및 장소는 맥도날드 뉴질랜드 페이스북(McDonald’s NZ Facebook)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