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G 타우랑가 신임 교장에 쎄아 킬리안(Thea Kilian) 취임

편집자 0 1,352 2018.06.26 07:36

타우랑가의 사립학교 ACG Tauranga 에서 8월 1일부터 교장에 취임하시는 Thea Kilian 선생님.   

Ms Kilian 선생님은 현재 오클랜드 롱 베이 칼리지( Long Bay College )에서 교감으로 재직중으로 커리큘럼 개발 및 평가 등을 담담하는 있고,  이전에는 오클랜드 Western Springs College에서도 근무했다.  

그는 13살 아들과 11살 딸을 키우고 있으며 수학 석사 학위를 갖고 있다. 

전인 교육의 중요성과  경험 풍부한 우수한 전문 교사의 자질이 학교 교육에서 가장 가치있는 자원이라고 여기는 그는  National Excellence in Teaching Award 등을 수상한 바 있다 ..

Ms Kilian 는 8월 1일부터 ACG Tauranga에서 근무하게 된다. 

현 교장인 Shawn Hutchinson 선생님은 텀2 학기가 끝나는 6월 29일까지 근무한 뒤 ACG School Jakarta, Indonesia 학교 교장에 취임한다.    Mr Peter Stevens 선생님이 그 사이 한달간 교장 직무 대리를 맡게 된다. 

ACG Education 대표이사(CEO)인  Clarence van der Wel 씨는 (저희 타우랑가유학원과 난 연말에 같이 미팅했었네요)  경험이 풍부하고 학업 성취에 남다른 열정을 보여주는 ACG  타우랑가의 신임 교장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타우랑가 유일 사립학교로 케임브리지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는 ACG 타우랑가 학교도 올해 9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남관 402호에서, 3일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뉴질랜드 타우랑가 조기유학,어학연수 박람회'에 참가한다.  



,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