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교민업소록 업데이트 중 - 무료 등록하세요

편집자 0 4,388 2017.11.08 21:51

타우랑가신문사에서는 :2018년 타우랑가 지역 교민 상가 전화번호부" 인쇄를 앞두고  연락처, 주소 등 자료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만약  타우랑가신문 온라인 웹사이트의 상가 업소록http://www.nztgatimes.com/bbs/board.php?bo_table=yellowpage&cate_id=9010 ) 등록을 원하시는 교민 업소는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온라인 웹사이트 업소록 및 "교민업소록"인쇄물에 상가 등록은 무료입니다. 


2017년 12월중에 '타우랑가 지역 교민 상가 업소록"로 인쇄해 무료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타우랑가 신문 온라인 웹사이트의 배너 광고 + 프리미엄 업소록 등록은 유료입니다. 

프리미엄 업소는 "전화번호부"에 박스 광고로 나가게 됩니다. 

 

타우랑가신문 웹사이트의 프리미엄 업소 배너 광고는 $30/월 또는 $300/1년 으로 게제되고 있습니다.

다음 카페와 네이버 카페의 '상가/업소 광고판'도 무료 이용하시게 됩니다. 


온라인 뉴스 포탈 사이트 타우랑가신문 (www.nztgatimes.com)에 프리미엄 업소로 배너 광고 후원중인

교민업체들은 전화번호부에 박스 광고로 들어가 있어 찾아보기 더 쉽게 편집되어 있습니다.


또한 타우랑가를 비롯해  로토루아, 해밀턴, 오클랜드 등 우리 타우랑가 교민들도 자주 찾는 식당, 숙박업소, 관광지 등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각 학교 전화번호와 유용한 웹사이트 등 타우랑가 생활에 필요한 여러 정보도 포함하고 있으니 각 댁에 한부씩 비치해놓으시면 유용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언제든지 추가로 등록 원하시는 분들은 제 이메일 editor@nztgatimes.com 이나 httyang@hanmail.net  로 교민 업체명과 전화번호, 주소를 보내주시면 신문사 웹사이트 내 업소록에 먼저 무료로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메일 httyang@hanmail.net 

카톡 아이디 nztga 

전화 :  (07) 578 4671  


Comments